선한 영향력 – 진짜 파스타

고시원러 였던 어떤 사장님이 결손 아동과 소방관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파스타 집이 홍대에 있다는 뉴스를 보고 오늘 방문 하기로 합니다.

파스타 가게 이름이 진짜 파스타입니다.

방문전 구글 지도에서 위치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고시텔 숙소에서 가깝습니다. YG 양현석 사장의 삼거리포차 바로 옆이군요.

어 근데 평점이 4.7입니다. 지난번 방문 했던 수지앤파스타(평점4.4) 가 홍대에서 1등인줄 알았는데 여기 진짜 파스타가 1등이인 것 같습니다.

좋은 포스가 느껴집니다.

매장앞에 도착했습니다.

배너를 보니 새우 파스타가 제일 왼쪽위 상단에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니다.

매장이 2층입니다. 층계로 올라가면서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맛집은 보통 기다린 줄이 길어 복도에 의자와 게시물이 많음)

출입구에 기다리는 고객들 춥지 말라고 온열 장치도 해 두었습니다. 사장님 배려가 돋 보이네요.

1시40분에 도착했는데 기다리는 고객이 없네요.

들어갑니다. 창가로 가고 싶은데 자리가 사진 찍기 좋치 않은 곳으로 안내 받았습니다.ㅠㅠ

사인 받은 종이가 많아 연예인인가 하고 자세히 보니 소방관입니다. 정말 드시고 가셨네요.ㅎㅎ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9~10개 작은 매장입니다.

들어올 때 보니 홍대에 2호점도 있는것 같습니다.

메뉴가 어마무지 많습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 첫장 제일 위 메뉴인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7600원에 새우추가 1500원을 주문 합니다. 1인 1파스타이면 면추가는 무료이어서 면도 추가 했어요.
식전 스프와 피클입니다.

식전 스피와 피클이 별로 입니다. 특히 피클이 맛이 없습니다.

파스타가 왔습니다.

그릇도 제대로 파스타 전용 그릇이고, 색깔도 마음에 들고 맛도 좋아요. 양도 가격도 퍼펙트입니다.

디저트로 커피와 젤리도 줍니다. 아주 좋아요.

사장님의 선한영향력에다가 맛까지 쵝오 입니다.

by 홍대제이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