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H (더 보기)

홍대 고시텔 허브하우스 화이트H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홍대 한달 숙소 찾고계세요? 홍대 단기 숙박 임대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월세

27만원

입주가능일

현재공실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공용화장실/샤워실
  • 중앙 냉난방
  • 냉장고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 소화기
  • 완강기
  • 화재감지기
  • 일산화탄소 감지기
  • 스프링쿨러
  • 피난대피도
  • 비상용후레쉬
  • 피난사다리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White Z (더 보기)

홍대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 화이트 Z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홍대 한달 숙소 찾고계세요? 홍대 단기 숙박 임대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월세

29만원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TV/캐이블
  • 공용화장실/샤워실
  • 냉장고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 내창문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중앙 냉난방
  • 주방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 소화기
  • 완강기
  • 화재감지기
  • 일산화탄소 감지기
  • 스프링쿨러
  • 피난대피도
  • 비상용후레쉬
  • 피난사다리

객실 사진을 준비중입니다~~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홍대 비대면 롯데리아 여성전용 원룸텔



요즘 홍대 새로 생긴 신상 롯데리아입니당~

대기번호 220번 인데, 픽업박스 스크린에 내번호 나오면

요기 픽업장소에 가서…

영수증 바코드를 인식시켜 주면은

그러면 이렇게 몇번으로 가서 음식을 꺼내라고 나옴~

신기방기~

똑똑 노크하면 열림 캬~

비대면 이고 좋긴하다.

코로나 시대에 추천합니다.

위치가 좋고, 화장실도 L7 호텔 화장실을 사용하면 되어서 좋다는…

홍대에서 화장실 가기 어려워요ㅠㅠ

롯데리아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41

대각선 건너편에 여성전용 홍대 원룸텔 허브하우스 있어염

홍대고시텔 허브하우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24 허브하우스 4층롯데리아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41

히히, 홍대에서 신상 패스트푸드 롯데리아는 알고 있어야 하주

홍대 여성전용 원룸텔 허브하우스

http://hongdaeherb.com홍대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



White X (더 보기)

서울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홍대 한달 숙소 찾고계세요? 홍대 단기 숙박 임대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월세

25만원

입주가능일

현재공실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TV/캐이블
  • 공용화장실/샤워실
  • 냉장고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 내창문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중앙 냉난방
  • 주방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 소화기
  • 완강기
  • 화재감지기
  • 일산화탄소 감지기
  • 스프링쿨러
  • 피난대피도
  • 비상용후레쉬
  • 피난사다리

객실 사진을 준비중입니다~~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White T (더 보기)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홍대 한달 숙소 찾고계세요? 홍대 단기 숙박 임대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월세

27만원

입주가능일

현재공실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공용화장실/샤워실
  • 중앙 냉난방
  • 냉장고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 내창문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 소화기
  • 완강기
  • 화재감지기
  • 일산화탄소 감지기
  • 스프링쿨러
  • 피난대피도
  • 비상용후레쉬
  • 피난사다리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White U (더 보기)

홍대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 화이트U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홍대 한달 숙소 찾고계세요? 홍대 단기 숙박 임대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월세

29만원

입주가능일

현재공실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공용화장실/샤워실
  • 중앙 냉난방
  • 냉장고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 소화기
  • 완강기
  • 화재감지기
  • 일산화탄소 감지기
  • 스프링쿨러
  • 피난대피도
  • 비상용후레쉬
  • 피난사다리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고시원 고시텔 결로현상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홍대제이제이입니다.

오늘은 고시원 고시텔 곰팡이

결로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고시원 고시텔 추운 겨울철에

환기를 잘 못하게 되시죠.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과습 한 상황이 유지되고,

특히 온도차가 높은 벽면에

습기가 맺히고,

과하면 흘러 되게 됩니다.

이런 습기는 곰팡이가

서식하기 아주 좋은 환경이 됩니다ㅠㅠ

곰팡이가 일단 피면 곰팡이 제거제로

위에 뿌린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그러니, 곰팡이가 피기 전에

미리 다음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환기

환기를 위해 창문을 1cm 정도

계속 열어놓으면 방안 온도가 내려가 안되고요,

창문을 20~30분 정도 열어서

습기를 낮추어야 합니다.

물기가 방안에 있으니까

결로가 생기는 겁니다.

과습의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이 더 잘 알 겁니다.

특히, 방 안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것은

건강에 매우 치명적이니,

옥상 햇빛이나 건조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건조기나, 옥상 건조가 가능한

고시원 고시텔인지 입주전 반드시 체크해 보세요~

습기 닦기

습기가 있어 결로가 생기고

물기가 흘러내리면,

마른 수건으로 닦아 주어야 합니다.

이걸 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하지

걱정만 하고 있으면 사태는 더욱 악화됩니다.

적절한 온도 유지

결로 현상은 과습 한 환경에서

온도차에 의해 생기는 것입니다.

고시원 고시텔 객실 내부 온도를

개인 난방시설을 사용하여 최대로

가동하면 안 됩니다.

잘 못 오해하시는 부분은 혹시,

더 뜨겁게 한다면 결로 현상이

없어지지 않을까 입니다.

아닙니다, 오히려 결로 현상이 더 심해집니다.

보건복지부 추천하는

겨울철 실내 온도는 18~20도입니다.

이보다 더 높으면 면역력만

약화될 뿐 아니라,

결로 현상을 더 유발하여

건강에 좋지 안게 됩니다.

벽면에 거리 두기

고시원 고시텔 내부에 가방이나

가구를 벽면에 두게 되는데요,

그 벽면에 온도차가 심할 경우

결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객실 내 가방은

창고로 이동 보관 추천드립니다.

겨울철에는 객실 가구 등 짐을

제거하여 미니멀 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창고 있는 고시텔 고시원을 알아보세요~

곰팡이 제거 및 결로 차단

곰팡이가 부분적으로 이미 발생하였다면,

원장에게 말하고 상황을 대처해야 합니다.

곰팡이 제거는 다음 단계로 합니다.

1. 일단 발생 부위를 제거

2. 곰팡이 청소 (락스, 곰팡이 제거제)

3. 곰팡이 원인 발생 차단

4. 곰팡이 결로 방지제 도포 후 건조

5. 단열재 보강 그리고 도배

위 순서대로 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잇님들 모두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래요~

by 홍대제이제이

홍대 여성전용 고시텔 허브하우스에서는

옥상 창고와 옥상건조공간,

전기건조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실정보가 아래 우리 숙소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입주하실 바로 그 객실입니다~

http://hongdaeherb.com

White C (더 보기)

홍대 고시텔 허브하우스 화이트 c

홍대 고시텔 여성 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White 입니다.

홍대고시텔 여성전용 허브하우스 기본형 객실 싱글(25만)입니다~

허브하우스 입실하실때, 기본필수항목 이불/베게, 세면도구, 화장지, 드라이어, 수건등을 챙겨오시면 편리합니다. 

추가로 필요한 물품 홍대 다이소나 합정 홈플러스를 추천드려요~~ 

입실시 키보증금은 2만원이 있어요. 키보증금은 퇴실시 환불해드려요. 
궁금하신 사항은 하단에 댓글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Hongdae Gositel Herbhouse presents a room White for women (250,000KRW) available now.

월세가격

27만원/월

개인 시설

  • 초고속 Giga 무선인터넷 (WIFI)
  • 공용화장실/샤워실
  • 중앙 냉난방
  • 책상/의자
  • 침대/매트리스커버
  • 옷장/서랍장

공용 시설

  • 공용주방
  • 기본 조리 도구
  • 냉장고
  • 다리미
  • 전자렌지
  • 정수기
  • 24hr 세탁기
  • 24hr 코인 건조기
  • 옥상 휴게 공간

식사

  • 쌀밥
  • 라면
  • 김치
  • 계란
  • 커피

수하물 보관소

가방 별도 보관가능(2개)

안전 시설

서울 고시원 고시텔 가격 그리고 선택법 [꿀팁 3가지]

서울 고시원 고시텔 생활 잘하는법 [고수만의 생활 특징 BEST 8]

Housing FAQ

Goshiwon FAQ

서울 고시원 원장이 알려주는 고시원 생활 BEST 추천템!

블루 큐라소 라테

안녕하세요?

홍대 고시텔 허브하우스 홍대제이제이입니다.

시원한 라테 한잔하고 가세요~

블루 큐라소 라테입니다.

먼저 파사바체 홈카페 유리컵을 준비합니다.

비율이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아이스커피 만들 때 많이 사용합니다.

얼음을 가득 부어 줍니다.

블루 큐라소 시럽을 30ml 넣어 주고요,

전동 우유스팀기에 차갑게 우유 거품을 만들어 주어요

2분 정도 시간이 있으니, G7 커피를 드립 주전자에 넣어 준비해 줍니다.

우유 거품을 붓고 커피를 넣으면 완성입니다.

마지막에 블루 큐라소 장미 얼음으로 화룡점정!

저어 보니

헐크같이 변하네요ㅋㅋ

블루 큐라소 오렌지의 달달한 맛이 느껴지네요.

다음엔 조금만 넣어야겠어요. 좀 달아요ㅠㅠ

잇님들 커피 한 잔 들 하면서 잠시 쉬었다 가세요~~

서브웨이 Subway 덕후가 알려주는 꿀조합 – 에그마요

안녕하세요?

홍대제이제이입니다~

서브웨이를 자주 가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니 에그마요 행사를 3900원에 하고 있네요~

에그마요 정말 맛나거든요.

잇님들도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에그마요 2스쿱에 치즈랑 야채

그리고 소스까지 맛이 좋아요ㅎㅎ

서브웨이 처음 이용하실 때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주문 Tip을 알려 드립니다.

1. 먼저 사이즈를 골라야 합니다

15cm 사이즈를 할 건지,

아니면 30cm로 할 건지를 먼저 결정해야 합니다.

2명 이상이 가거나,

배가 아주 고파서 많이 드실 수 있다면

30cm가 가성비 가 좋으니 고민해 보세요.

성인 남자 기준 15cm로 드셔도 적당히 좋습니다.

주문 Tip

서브웨이는 가성비가 좋은데 주문을 직원들과 함께 소통을 많이 해야 하니 서로 힘들 수 있습니다. 상냥하게 **으로 부탁드릴께요~ 하시면 좋아하십니다.

2. 다음은 빵을 골라야 합니다.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겉에 묻혀서 엄청 고소한 이 빵을 그냥 주문합니다.

아주 가끔 건강을 위해서

9개 곡물이 들어가 허니 오트를 주문할 때만 빼고요~

3. 다음은 치즈 선택

다음은 치즈를 골라야 합니다.

전 엄청 꼬소한 슈레드 치즈를 항상 선택합니다.

칼로리만 보면 아메리칸 치즈를 넣어야 하지만요

맛을 포기할 수 없어요헤헿

파마산 오레가노 빵과 슈레드 치즈 조합 강추~~

다음은 추가 메뉴인데 전 다 그냥 패스하고….

빵을 데워 줄까요? 물어보면

무조건 토스트 해달라고 합니다~

치즈가 살짝 녹아 더 맛있어집니다.

4. 다음은 야채를 선택합니다.

그다음은 야채..

뭐 야채는 저는 다 넣는데,

특별히 오이를 잘 드시지 않는 분들은

그냥 빼달라고 하면 됩니다.

5. 제일 중요한 소스 선택입니다.

제일 중요한 선택입니다.

뭘 넣느냐에 따라 맛이 완전히 바뀝니다.

서브웨이 에그마요 홈페이지에서 보면

꿀 조합 소스 추천은 랜치와 스위트 칠리입니다.

하지만, 에그마요는 이미 마요네즈가

들어 있어 랜치는 너무를 넣으면

너무 오일리 하다고 생각하고요.

개인적으로 스위트칠리랑 스모크바비큐 소스를

강추합니다.

달달한 칠리랑 구운 바비큐 소스의 향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꿀조합 소스Tip

에그마요 드실 때 스위트 칠리

스모크 바비큐 소스 강추입니다~~

에그마요랑 먹을때

가져와서 나이프로 가운데를 잘라 보았습니다.

푸짐하죠?

올리브를 좀 더 넣어 달라고 사장님께 부탁했는데,

아주 많이 넣어 주셨어요 와우 먹음직스러움..

서브웨이 에그마요 3900원 이벤트 하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by 홍대제이제이

홍대고시텔 허브하우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24 허브하우스 4층홍대입구역 2호선

#홍대 #서브웨이 #에그마요 #이벤트 #이용방법 #고시텔 #꿀조합 #소스